윈도우10 정품인증 하는법 :: 진파의 잡리뷰
반응형

윈도우10 정품인증 저는 이 방법으로 약 2년 정도 사용하였는데 아무 문제가 없어서 포스팅합니다!

 

*컴퓨터를 새로 사서 윈도우 설치하시는 분께 필요한 꿀팁입니다 *

저는 노트북이나 컴퓨터를 살때 윈도우를 10~20만 원 주고 구입하지 않습니다.

 

방법은 바로 윈도우 정품 키를 인터넷에서 구입하는 겁니다.

밑에는 제가 직접 결제한 쿠팡에서 주문내역 윈도우 쿠팡 결제내역입니다.

쿠팡 결제내역

요즘에는 18000원 정도로 쿠팡에 팔더라구요

검색 결과 다른 곳에 여전히 싸게 파는 곳은 있네요!

 

윈도우 설치는 10 USB 무료로 로 간단하게 하시고 정품인증하시는 부분에서 보통은 정품 키를 15만 원 이상 주고 구입하게 되는데 쿠팡, 네이버 쇼핑에서 파는 5천 원으로도 잘 사용이 됩니다.

 

2년째 쓰고 있는데 오피스 워드 엑셀 파워포인트 윈도우10 pro 등등 여전히 잘 쓰고 있어 서 포스팅했습니다.

 

*Pro 윈도우 가 필요한 이유 -> 원격 접속

저는 태블릿 갤럭시탭(S7+) 핸드폰 갤럭시노트( 10+)와 과 PC를 원격으로 컨트롤하기를 원해서

어떠한 환경에서도 껐다, 켰다 자유롭게 할 수 있는 것을 원해서 pro버전을 필요로 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